DAZUM

고객센터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줌 고객센터

02-569-0717

평일 10시~18시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총 9건의 글이 있습니다.

  1. 서비스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다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공휴일 제외) 10:00~18:00 입니다. (점심시간 12:00~13:30)
    고객센터 연락처 : ☎02-569-0717
  2. 서비스이용 다줌에서 어떤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다줌에서 주로 다루는 상담은 진단비, 후유장애, 교통사고, 배상책임, 사망보험금입니다.
    상담을 원하는 보상프로에게 다줌을 통해 1:1 상담을 요청하시면 상담신청 후 평일 기준 48시간 내에 보상프로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상프로와의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 보상프로찾기를 통해 원하는 분야의 보상프로에게 직접 전화를 걸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전 '다줌'을 통해 연락 드렸다고 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이용 내가 작성한 상담글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온라인상담 관리에서 작성한 상담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은 1:1상담과 열린상담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보상프로에게 직접 상담한 글은 1:1상담글에 공개적으로 작성한 상담글은 열린상담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이용 열린상담이란 무엇인가요?
    열린상담이란 여러 보상프로에게 다양한 의견을 받고 싶을 때 공개적으로 상담글을 작성하여 올리는 공간입니다.
    상담글에 보상프로로부터 답변을 받게 되면, 상담사례 찾기 게시판에 익명으로 등록됩니다.
    관심이 가는 보상프로의 답변이 있다면 해당 보상프로 상세로 이동하여 1:1 상담신청 또는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5. 회원정보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1. 카카오/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은 해당 계정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2.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1)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선택
    2)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찾기 선택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 선택
    3) 절차 완료 시 아이디 확인 가능
    3.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선택
    2)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찾기 선택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 선택
    3) 절차 완료 시 새 비밀번호 설정 가능
    위 방법으로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경우, 다줌 고객센터(☎02-569-0717)로 문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공휴일 제외) 10:00~18:00 입니다.
  6. 회원정보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1. 정확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했는지 확인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켜져 있으면 영문 입력 시 대문자로 입력됩니다.
    3.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거나 계속 로그인에 실패한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확히 확인하여 로그인을 시도해 주세요.
  7. 회원정보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서 회원정보 및 프로필 관리를 선택하여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연락처 수정은 로그인 상태여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연락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정보 다줌 회원탈퇴 방법
    다줌 회원 탈퇴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하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를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1. 회원 탈퇴 시 탈퇴 후 1개월(30일)이 경과된 이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시 회원님의 회원정보, 작성 게시물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3.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회원가입으로 처리되며, 탈퇴 전의 회원정보와 게시글 및 기타 정보 등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9. 회원정보 회원가입 방법
    다줌 회원 가입은 일반회원 또는 보상프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일반 회원가입의 경우 모바일 본인인증 후 아이디(이메일 형식), 비밀번호(8~12자의 영문 소분자, 숫자만 사용)를 필수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2. 보상프로 회원가입의 경우 모바일 본인인증 후 아이디(이메일 형식), 비밀번호(8~12자의 영문 소분자, 숫자만 사용), 기업정보를 필수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보상프로 회원의 경우 가입 후 회사의 승인 절차 진행 완료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