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이미지 클릭시 해당상품으로 이동

탕비실 분위기에 맞춰 실버색상으로 했는데
실물로 보니 더 세련되고
기능도 잘되고 얼음이 나오니 너무나 만족합니다.
특히 설치후 혜택도 잘챙겨주셔서
오랜만에 팀회식도 했네요!

우선 크기가 꽤 있을거같아서 걱정했는데
공간에 딱 맞아서 좋고 디자인은 심플한데
기능은 다있어서 얼음과 물을 한번에 출수해서 자주쓰고있어요.
혜택도 잘받아서 좋았습니다.

직수 정수기로 렌탈하고 싶었는데 추천받아서 이번에 원코크 플러스 정수기로
설치했어요 색상이랑 디자인도 맘에들구
온수도 다양하게 조절되서 편하더라구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고민하다가 SK매직 직수 정수기 설치했는데 직수라 위생 걱정도 덜하고
원터치로 얼음물이 가능해서 지금 같은 날씨에 너무 편하고 좋아요

이번에 정수기 렌탈했는데
디스플레이도 예쁘고 편리하네요

이번에 얼음정수기 렌탈 알아보다가
sk매직 얼음정수기가 괜찮다해서 렌탈했는데요.
확실히 냉장고로 얼리는 얼음보다 냄새도 안나고
얼음도 바로바로 나오고
얼릴필요가 없으니 너무 편리하구요.
특히 얼음과 물이 같이 나오는 점이 좋아요.

정수기 고민하다가 얼음정수기로 렌탈했어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기도 작은데
얼음도 잘나와요.
설치공간이 좁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직까진 쓸만한거같아요.
특히 얼음물이 같이나오니 마음에드네요.


이번에 날이 너무 더워져서
정수기 고민하다가 얼음정수기로 했어요.
냉장고 얼음보다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고 잘나와서 좋아요.
특히 얼음물 기능 최고에요!
그리고 상담시 안내해주신 혜택등도
너무 잘챙겨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집에서 물을 사다먹기엔 쓰레기도 많이나오고
귀찮기도해서 이번기회에 얼음정수기를 렌탈했습니다.
얼음도 너무 잘나오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인테리어를 해치지도 않고 좋아요.

얼음정수기라해서 클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은사이즈여서 놀랐어요!
근데 얼음양은 부족하지않게 충분하게 나오더라구요.
온수는 물론 냉수까지 잘나와서 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혜택도 잘 챙겨주셔서 잘 활용하고있어요~

직원들 복지용으로 얼음정수기 하나 놔두었어요~!
아이스커피 만들어먹기 좋다고 아주 평이 좋아요~!
만족도 최상~!!

정수기 설치도 깔끔하고 화이트컬러라 그런지
더 깔끔해보이는거 같아요.
얼음도 추출해보니 잘나오네요.

정수기 고민중에 얼음도 필요할거같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sk매직 얼음정수기로 렌탈했어요.
성능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기존에 코웨이 정수기 쓰다가 sk얼음정수기로 바꿨는데
신형이라 그런지 코웨이보다 좋은거같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마음에들어요!!


싱크대 공간이 생각보다 좁아서 걱정이었는데
공간에 딱맞고 설치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지저분하지 않고 좋아요.
특히나 흰색 컬러가 깔끔하고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