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전화] 02-6268-3258

타이틀 이미지 클릭시 해당상품으로 이동

이번에 코웨이 아이콘정수기로 렌탈했는데 만족해서 후기 남깁니다!일단 사이…
정** 2026-06-26
별5개

이번에 코웨이 아이콘정수기로 렌탈했는데 만족해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사이즈도 초소형이라 공간이 남아서 좋았구요

파우셋을 원하는 높이로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어서

깔끔하고 편했어요 ㅎㅎ


위생을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실시간 살균도 되고 화면에서도 살균 알림이 떠서 좋아요


닫기

이번에 정수기 고민하다가 아이콘 정수기3로 결정했는데제가 자주 쓰는 용량…
홍** 2026-06-23
별5개

이번에 정수기 고민하다가 아이콘 정수기3로 결정했는데

제가 자주 쓰는 용량도 맞춰서 쓸수있어서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닫기

주방공간이 좁아서 정수기 모델 고민이 많았는데사이즈가 딱 좋아서 만족스럽…
신** 2026-06-23
별5개

주방공간이 좁아서 정수기 모델 고민이 많았는데

사이즈가 딱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정기적으로 살균도 해줘서 안심도 되고 좋아요


닫기

얼음은 많이 안써서 가끔쓸 용도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로 정했…
맘** 2026-06-22
별5개


얼음은 많이 안써서 가끔쓸 용도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로 

정했는데 얼음도 생각보다 빨리 만들어져서 나오고

냉수 온수 모두 잘되서 마음에들어요.


색상도 베이지색상으로 선택하길 잘한거같아요.

여기가 혜택이 좋다고 추천받아서 렌탈했는데

정수기 렌탈혜택이 정말좋더라고요.

닫기

이번에 사무실에 놓을 얼음정수기 고민하다가 코웨이 얼음정수기 맥스로&nb…
서** 2026-06-17
별5개

이번에 사무실에 놓을 얼음정수기 고민하다가 코웨이 얼음정수기 맥스로 

설치했습니다 


얼음 저장공간이 큰 정수기가 필요했는데 넉넉해서 좋습니다

얼음물도 한번에 추출할 수 있어요


닫기

카페에서 사용할 공기청정기 고민하다가코웨이 제품으로 선택했는데진짜 세련되…
공** 2026-06-16
별5개

카페에서 사용할 공기청정기 고민하다가

코웨이 제품으로 선택했는데

진짜 세련되고 카페인테리어랑도

잘어우러져서 마음에 들어요.
 

닫기

이번에 비데 고민하다가 코웨이 비데로 설치했어요.근데 진짜 깔끔하고 왠만…
윤** 2026-06-16
별5개

이번에 비데 고민하다가 코웨이 비데로 설치했어요.

근데 진짜 깔끔하고 왠만한 기능도 다되는거같아요.

설치하고나서도 다양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닫기

정수기 고민하다가 이번에 코웨이 아이콘정수기3가출수구 조절기능도 생기고 …
윤** 2026-06-16
별5개

정수기 고민하다가 이번에 코웨이 아이콘정수기3가

출수구 조절기능도 생기고 깔끔하게 잘나왔다고해서

코웨이 아이콘정수기 3로 렌탈했어요.


기능도 될거 다되고 설치 후 혜택을 잘챙겨주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닫기

이제 여름이 다와가서 얼음도 필요하고 그래서코웨이 아이콘얼음정수기 미니로…
공** 2026-06-09
별5개

이제 여름이 다와가서 얼음도 필요하고 그래서

코웨이 아이콘얼음정수기 미니로 했어요.

얼음보관량은 적지만 그래도 얼음물 한두잔 뽑아먹는데는

문제가 없더라구요.

설치후 혜택도 잘챙겨주시고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고 깔끔하게 설치해주시고 가셨어요.


닫기

사이즈는 작지만 1인~2인가구가 쓰기엔나쁘지않고 얼음도 나와서얼음물 몇잔…
전** 2026-06-09
별5개

사이즈는 작지만 1인~2인가구가 쓰기엔

나쁘지않고 얼음도 나와서

얼음물 몇잔정도는 뽑아먹을수있어 좋아요.

설치후 혜택도 잘챙겨주셔서 든든하게 쓰고있습니다.


닫기

사무실에서 쓸 정수기 고민했는데스탠드 정수기임에도 슬림하고 깔끔해보여서워…
유** 2026-06-09
별5개


사무실에서 쓸 정수기 고민했는데

스탠드 정수기임에도 슬림하고 깔끔해보여서

워터플러스 정수기로 선택했어요.
물도 잘나오고 혜택도 잘챙겨주셔서 잘쓰고 있습니다!
 

닫기

이번에 코웨이 정수기 추천받아서 아이콘3로 설치했는데 좁은 공간…
박** 2026-06-02
별5개

이번에 코웨이 정수기 추천받아서 아이콘3로 설치했는데 

좁은 공간에 크기도 딱 알맞고 

시간마다 살균이 되니까 안심이 되는거 같아요 


 

닫기

얼음 크기 조절도 가능하고 용량도 넉넉해서 좋네요!정해진 용량 한번에 추…
펜** 2026-05-20
별5개


얼음 크기 조절도 가능하고 용량도 넉넉해서 좋네요!

정해진 용량 한번에 추출도 되서 편리한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닫기

사무실에 얼음정수기 설치했는데얼음도 잘 나오고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만족…
최** 2026-05-19
별5개


사무실에 얼음정수기 설치했는데

얼음도 잘 나오고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만족합니다

닫기

이번에 공기청정기 설치했는데 아주 만족해요사무실이라 저소음인 부분이 마음…
최** 2026-05-19
별5개

이번에 공기청정기 설치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사무실이라 저소음인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닫기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아주 만족합니다.사무실이라 저소음인것도 맘에드네요
최** 2026-05-19
별5개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아주 만족합니다.

사무실이라 저소음인것도 맘에드네요

닫기
사이트맵 열기
쇼핑몰 전체검색
제휴카드 바로가기

구매특가신청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의 구매특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기]

X